작성자 관리자(ip:)
작성일 2022-11-04 07:39:19
조회 26
평점
추천 추천하기
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
문의주신 주문 건 전일 한진택배 본사에 문의해둔 상태이며 본사상담팀에서도 배송기사와 연락이 되지않아 금일 대리점과 연결하여 주문 건에 대한 확답 전달 받기로했습니다
답변 받는 즉시 유선상으로 전달드리겠습니다
다시 한 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
감사합니다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